우리는 당신을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무엇을 말할 수있는 당신이 대가로 좋아,”그는 계속했다.https://blog.naver.com/mylovelydress/221795845266왜 내가 좋아 하는 것을 말하지 않겠는가 ? 나는 신들을 참을 수 없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들도 믿어야한다는 것을 견딜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너무 많이 만들어서,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이다.

Helga는“그렇습니다. 지금 약속합니다. “내일 잊었을 것이다. 망각하는 것을 도와 줄 수 있을까요? 그러면 내일 다시 약속 할 것입니다. 몇 분 동안 그들은 조용히 앉아서 유머에서 벗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Helga는 Leif의 손을 잡았습니다. “레이프, 교차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레이프는 갑자기 고개를 들었다. 그는 쿠션에서 자신을 키우고 옆으로 자리를 잡고 미소로 Helga를 올려다 보았다. 모든 악행은 그의 얼굴에서 사라졌다.

얼마 후, 세 사람 모두 자신의 일을 비밀리에 논의하면서 함께 누워있었습니다. 홀은 많은 목소리와 맥주의 강한 냄새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불이 노랗고 밝았습니다. 그리고 조각 된 기둥에있는 신들의 이미지는 느린 내용으로 지나가는 모든 것을 따르는 것과 차분하게 현명하게 기다려야 할 일을 기다리는 것처럼 보였다.

몇 달 후, 두 소년은 히스를 타고 있었다. 저녁이되었습니다. 하루는 서리로 물 들었다. 회색 폭풍 구름이 수평선 전체를 가로지 릅니다. 히스 위의 하늘색 패치는 점점 작아졌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